2024/07 27

7월 마지막 날에 다녀온 부천성모88정형외과와 부천 거리 풍경(2024년 7월 31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7월 마지막 날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은 정형외과 예약이 있는 날이라서 부천88성모정형외과에  다녀왔습니다. 원래 매주 목요일날 예약을 잡았는데 내일부터 정형외과가 여름휴가 기간이라서 오늘 예약을 잡았는데 문제는 아침 9시 10분에 분명히 예약을 미리 했는데 정형외과에 아침부터 사람들이 한꺼번에 몰려오는 바람에 진료받는데만 무려 30분이나  걸렸네요 ㄷㄷㄷㄷ 게다가 도수치료도 사람들이 몰리는 바람에 낮 12시에나 가능하다 해서 도수치료는 포기하고 주사치료만 받기로 했는데 주사치료 받는데만도 또 한나절이나 걸리니 아주 짜증이 날 지경이었네요. 겨우 주사치료 끝내고 나니까 아침 10시 40분이 넘어갔네요. 아무리 사람들이 한꺼번에 몰렸다지만 이건 해도해도 너무한 게 아닌지 참 어이..

지난 휴일 다녀온 인천시내 물놀이장 투어2 - 청량산 계곡 물놀이장(2024년 7월 28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야심한 밤에 글 올리네요. 방금 전에 끝난 파리올림픽 탁구 혼합복식 동메달전에서 우리나라  신유빈 임종훈 선수들이 홍콩을 꺾고 동메달 따는 모습 보느라  이제야 글 올리네요 ㅎㅎㅎㅎ 오늘은 지난 휴일에 다녀왔던 청량산 계곡 청룡공원 물놀이장  사진들 올리겠습니다. 백운공원 물놀이장 구경을 마친 뒤에 백운역에서 전철타고 주안역까지 갔다가 다시 버스를 타고 한참이나 간 끝에 도착했네요. 주안역에서 버스 기다리는동안 지하상가 구경도 잠시 했고요. 청량산 가는 입구에 청룡공원이 있고 좀더 올라가면 청량산  계곡이 있는데 이곳에는 여름철마다 물놀이장이 개장해서  시원한 물놀이를 할수 있게 했더라고요 ㅎㅎ 작년 이맘때에도 한번 가봤던 곳인데 올해 여름철에도 역시나 많은 사람들이 가족단위로 찾아..

지난 휴일 다녀온 인천시내 물놀이장 투어1 - 백운공원 물놀이장(2024년 7월 28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부로 새로운 한주의 시작이네요. 오늘부터 어제 휴일에 다녀왔던 인천시내 물놀이장 사진들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첫번째로 다녀왔던 백운공원 물놀이장 사진들 올리겠습니다. 백운공원 물놀이장은 작년 7월 이후 1년만에 다시 와봤는데 휴일인데다가 하루종일 찜통더위가 기승을 부려서인지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었네요. 특히나 애들이 가장 좋아라 했고요. 역시 찜통더위에는 물놀이가 최고죠 ㅎㅎㅎ 이밖에도 축구장과 족구장에서 더운 날씨에도 열심히 운동하는 사람들도 있었고요 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내일은 인천나비공원 물놀이장 사진들 올리겠습니다. 다들 이번주도 더위조심하시고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

인천 계양아라온 일대에서 열린 제2회 계양아라온 워터축제 현장(2024년 7월 27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7월 마지막 주말과 휴일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이번 주말과 휴일도 내내 찜통더위가 종일 기승을 부려서 사우나 갈 필요가 없을 정도였네요. 이놈의 찜통더위가 언제쯤에나 끝날런지 모르겠네요. 그럼 오늘은 어제 주말에 다녀왔던 제2회 계양아라온 워터축제 현장 사진들 올리겠습니다. 계양아라온 워터축제는 인천 아라뱃길 계양아라온 일대에서 열렸던 축제인데 계양역까지 지하철타고 가서 아라뱃길 맞은편이라 갈 방법이 마땅치가 않았는데 다행히도 축제장까지 가는 셔틀버스가 있어서 셔틀버스 타고 축제장에 도착했네요. 축제장 도착하자마자  안내하시는 분이 셔틀버스 타고온 분들에게 팝콘 쿠폰 하나씩 주셔서 잘 받아서 팝콘주는 곳에 가서 팝콘 받아서 맛있게 잘 먹었죠 ㅎㅎㅎ 축제장에 와보니 축제장 곳곳에 인..

지난 주말 저녁 다녀왔던 인천 십정동 통큰 뒷고기 식당 풍경(2024년 7월 20일)

지난 주말 저녁에 오랜만에 다녀왔던 인천 십정동 통큰 뒷고기 식당입니다. 제가 십정동 살때 자주 갔던 돈돼지 삼겹살집이 몇달 전 문닫은 뒤로 이곳에 가끔 와서 고기 먹네요. 다른 곳에 비해서 고기값이 저렴한데다가 맛도 있는  편이라서요 ㅎㅎㅎ  통큰 뒷고기에서 고기먹은 뒤에는 부천 북부역에 있는 롯데리아에서 팥빙수를 후식으로 먹었는데 팥빙수도 맛이 있었네요 ㅎㅎ 그나저나 내일부터 7월 마지막 주말 휴일이네요. 내일도 또 비가 온다고 하는데 하루종일 비가 안왔으면 좋겠네요. 다들 남은 7월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

아침에 다녀왔던 부천성모88정형외과와 중복날 부천 풍경(2024년 7월 25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은 삼복 중에 중복인데 다들 몸보신들 잘들 하셨는지요? 오늘은 정형외과 예약이 있는 날이라서 부천88성모정형외과에  다녀와서 도수치료 받았습니다. 오늘은 도수치료 하면서 주사치료와 약을 다시 먹기 시작했네요. 주사치료와 약을 끊은지 2주 되었는데 평소에는 괜찮지만 자다가 일어날때 왼쪽 어깨에 통증이 꽤 있어서요. 정말 언제쯤이나 완쾌되려는지 답답하네요 ㅜㅜ  정형외과 다녀온 뒤에는 직원들과 같이 먹을 커피 사러 메가커피 부천남부역점에 다녀와서 커피도 샀고요. 메가커피 들어가보니 무슨 이벤트를 또 하는 듯 하네요.  그나저나 오늘은 낮시간에는 하루종일 찜통더위가 기승을 부렸었다가 밤이 되니 갑자기 많은 소나기가 내리고 비가 그치니까 언제 그랬냐는 ..

점심에 다녀왔던 키친달팽이 도시락카페와 오랜만에 화창한 부천 풍경(2024년 7월 24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이제 올해 7월도 1주일밖에 남지 않았다니 시간한번 빨리도 지나가네요. 오늘도 아침에 많은 폭우가 잠시 쏟아졌었지만 다행히도 금방 그치고 간만에 화창한 날씨였네요. 요즘에는 하루에 한두번씩 계속 많은 폭우가 내렸다가 그치는 일이 잦아서 동남아 날씨 된 듯 하네요. 오늘 점심에는 오랜만에 키친달팽이 도시락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지난 4월 이후 오랜만인데 메뉴를 보니 제가 좋아하는 메뉴였네요. 헌데 이곳도 가격이 전보다 500원이 올랐네요. 그래도 이곳에 많은사람들이 찾아와서 점심식사들 하고 있었더군요.  저녁에는 부자김밥집에서 저녁먹은 뒤에 율곡어린이공원을 잠시 들렀는데 율곡어린이공원에도 비가 그치고 날씨가 화창해서인지 아이들이 많이들 찾아와서 뛰어놀고..

지난 주말 인천 부평구 롯데마트 산곡점-남동구 홈플러스 간석점-부평열우물숲 풍경(2024년 7월 20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도 저녁까지 비가 내렸다 말았다를 반복했지만 어제보다는 덜했네요. 어제 밤에는 하루종일 비바람에 천둥번개까지 치는 바람에 잠을 설쳤네요 ㅠㅠ 그럼 오늘은 지난 주말에 다녀왔던 인천 롯데마트 산곡점과 홈플러스 간석점에 이어서 부평열우물숲 공원 사진들 올리겠습니다. 원래는 이날 인천 부평구 지역 물놀이장을 가보고 싶었는데 저녁에 비가 내린다는 소식 때문인지 물놀이장이 운영을 안하고 있었더라고요. 그래서 지난 주말에는 오랜만에 인천에 있는 롯데마트 산곡점부터 다녀왔습니다.  롯데마트 산곡점은 올해 새해 첫날 이후 거의 6달만에 다시 와봤는데 2층에 있는  서점공간과 라라키즈 어드벤처를 빼면 그렇게 사람이 많지 않았네요. 아무래도  찜통더위가 기승을 부..

폭우가 쏟아졌던 오늘 부천 거리 풍경(2024년 7월 22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부로 다시 새로운 한주의 시작이네요. 오늘은 아침 출근길부터 많은 폭우가 쏟아져서 옷 다 젖을 뻔했네요. 이순대집에서 순대해장라면으로 점심 먹을 때는 비가 잠시 그쳤다가  점심먹고 직장 복귀하는 길에 다시 비가 내리기 시작해서 오후쯤에  다시 많은 폭우가 그야말로 퍼붓듯이 쏟아졌고요 ㄷㄷㄷㄷ 게다가 습도도 높아서 비가 그치고 나서 얼마 지나지 않아서 종일  찜통더위가 기승을 부리니 정말 못살 날씨네요 ㅜㅜㅜㅜ 하여간 내일도 또 오늘같이 비가 쏟아진다고 하니 다들 폭우 피해없게 조심하시고 이번주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

휴일에 다녀왔던 소래포구 풍경(2024년 7월 21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이번 주말과 휴일도 다들 잘들 보내셨는지요? 이번 주말과 휴일에는 내내 비가 온다고 일기예보 떴는데 정작 비는  지난 주말 아침과 저녁 잠깐과 밤중부터 오늘 휴일 아침까지만 내렸네요. 또 일기예보가 엉터리였지만 주말 휴일에 하루종일 비가 내리지 않은 건 그래도 다행스러운 일이네요. 오늘 휴일에는 오랜만에 소래포구를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인천대공원을 다녀오려고 했는데 정문쪽이 공사중이라서 막혀있는 바람에 소래포구로 장소변경을 했네요.  헌데 소래포구에 와보니 영업해야 할 막걸리 한잔 1500원에 안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집들이 다 문닫았네요. 게다가 소래포구  상당수의 노점들도 문닫은 상황이고요.  어쨌거나 소래포구 광장부터 시작해서 소래역사관 구경부터하고 소래철교를 거쳐 소래포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