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1794

강원도 가족여행 2일차 - 설악산 입구 주변 풍경(2024년 10월 12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가을이라서 날씨가 선선해졌는데 저는 아직까지 더위를 많이  타서인지 계속 반팔을 입고 출퇴근을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강원도 가족여행 2일차에 다녀왔던 설악산 입구까지 갔던 사진들 올리겠습니다. 원래 가족여행 2일차 아침에 어머니와 외가 친척들과 다같이 설악산 케이블카를 타고 정상까지 올라가서 정상 구경을 하려고 했는데 아침 일찍부터 설악산 케이블카 타려는 사람들이 구름같이 몰려와서 결국 케이블카는 포기해야 했네요. 설악산 케이블카 타고 정상구경을 하고 싶었는데 너무 아쉽네요 ㅠㅠ 그래도 설악산 입구까지 둘레길도 걸으며 설악산과 입구 주변 풍경  구경도 하고 입구 휴게소에서 감자전에 막걸리도 한잔씩 하는 등 나름대로 즐거운 시간이 되었네요 ㅎㅎㅎ 내..

강원도 가족여행 1일차 - 가평휴게소-하얀섬횟집-와바다펜션-대포항-바닷가꽃길벽화길-삼포해수욕장(2024년 10월 11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부로 새로운 한주의 시작이네요. 어제까지 강원도 가족여행과 부천 다락 축제 다녀온 뒤에 오늘부터 다시 일하려니 일이 손에 잡히지 않았네요. 게다가 오늘은 유난히 일거리들이 많아서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었고요. 그럼 오늘은 지난 10월 11일부터 13일까지 다녀왔던 강원도 가족여행 사진들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10월 10일 일 마치고 나서 바로 본가인 부천 상동에 들른 뒤에 10월 11일 새벽부터 어머니와 같이  인천 십정동에서 외가 친척들과 만나서 강원도 고성에 있는 와바다 펜션으로 향했습니다.  중간에 가평휴게소에 들러서 간단한 먹거리도 사고 가평휴게소 구경도 했는데 아침 8시도 안되었는데도 휴게소에 사람들이 바글바글했더라고요.   가평휴게소를 빠져나와서 펜션가는 길에..

부천 상동호수공원 일대에서 열린 2024 제10회 부천생활문화페스티벌 다락 축제 현장(2024년 10월 13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3일만에 컴백글 올리네요. 제 생일인 10월 11일부터 오늘 13일까지 어머니와 외가 친척들과 다같이 강원도 속초와 고성으로 가족여행을 다녀온 뒤에 인사드리네요. 오늘 아침에 가족들과 다같이 강원도 고성 쪽 펜션을 나와서 가평휴게소  들렀다가 인천 십정동 와서 점심먹고 나서 어머니와 외가 친척들은  다른 약속이 있으셔서 다른 곳으로 가셨고 저는 어제부터 오늘까지  부천 상동호수공원에서 열리는 2024 제10회 부천생활문화페스티벌  다락 축제를 다녀왔습니다. 2박 3일동안 강원도 여행하느라 피곤했지만  그래도 오늘 휴일 시간이 남아서 휴일 하루 제대로 보내고 싶어서요 ㅎㅎ 2024 제10회 부천생활문화페스티벌 다락은 올해로서 10번째로 열리는 생활문화 축제인데 올해 축제에도 멋진 공연..

고양시 일산호수공원 2024 고양가을꽃축제-2024 세계꽃문화관광축제 호수야,놀자 현장(2024년 10월 6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로서 10월도 10일째로 접어들었네요. 오늘은 지난 휴일에 고양시 일산호수공원 일대에서 열린 2024 고양가을꽃축제와  같은 날 일산호수공원 꽃전시관 일대에서 열린 2024 세계꽃문화관광축제 호수야,놀자 축제 사진들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일산문화광장 일대에서 열린 2024 고양시 전국 막걸리축제 구경을 모두 마친 뒤에 다리를 건너서 일산호수공원으로 가서 2024 고양가을꽃축제 구경을 갔습니다. 고양가을꽃축제 현장에도 비오는 날씨에도 많은 사람들이 축제현장 찾아왔네요. 축제현장 가보니까 선인장 페스티벌이라고 해서 전세계의 희귀한 선인장 전시관이 마련되어 있었고 또 각 부스들마다 꽃들을 파는 곳들도 있었네요. 그리고 가을꽃들도 곳곳에 전시되어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찾아왔고요. 헌데 ..

고양시 일산문화광장에서 열린 2024 고양시 전국 막걸리축제 현장(2024년 10월 6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은 한글날이자 공휴일이었네요. 허나 저는 오늘도 나와서 일해야 했지만요 ㅜㅜㅜㅜ 오늘은 지난 휴일 다녀왔던 고양시 일산문화광장에서 열린  2024 고양시 전국 막걸리축제 사진들 올리겠습니다. 올해 고양시 막걸리축제도 비오는 날씨에도 볼거리 마실거리  풍성한 축제였네요.  각 부스마다 막걸리 시음과 판매도 이루어지고 무대에서는  멋진 공연이 한창이라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네요.  아쉬웠던 점은 막걸리에 어울리는 음식을 파는 곳이 없었다는  거지만요.  막걸리축제 옆쪽에는 가치마켓도 열리고 있어서 눈길을 끌었고요.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내일은 일산호수공원 일대에서 열린 2024 고양가을꽃축제 사진들 올리겠습니다. 다들 남은 한주도 건강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

정통 미국식 수제패티 프랭크버거&부산미도어묵 부천남부역점 내돈내산 후기(2024년 10월 8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 저녁에는 처음으로 정통 미국식 수제패티 프랭크버거와  부산미도어묵 부천남부역점에서 처음으로 들러서 먹었네요. 이곳은 원래 롯데리아가 있던 자리였는데 몇달 뒤부터 철수하고 최근 새로 프랭크버거와 부산미도어묵집이 들어섰다고 해서 오늘 저녁에 와봤습니다. 이곳은 특이하게 프랭크버거와 부산미도어묵 2곳이 붙어있네요. 그래서 미국식 수제버거와 부산 어묵을 동시에 먹을 수 있어서  일석이조였네요. 저도 오늘 저녁에 K불고기버거 세트와 수제어묵 하나를 먹었는데 둘다 맛이 있었네요 ㅎㅎㅎ 가게 안에도 장사가 꽤 되는지 손님들로 바글바글했고요.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내일부터는 지난 휴일에 다녀왔던 2024 고양시 전국 막걸리축제와 2024 고양가을꽃박람..

부천 남부역 잔디광장에서 열린 자유시장 경품 대축제 현장(2024년 10월 5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부로 새로운 한주의 시작이네요. 이제 밖에는 날씨가 많이 선선해졌는데 실내에 들어가면 아직 덥네요. 그래서 아직까지는 반팔을 입고 다니고 있고요. 그럼 오늘은 지난 주말에 다녀왔던 자유시장 경품 대축제 사진들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유시장 경품 대축제는 부천 남부역 잔디광장 일대에서 열린 축제인데 부천자유시장에서 주최한 경품 축제라고 하네요.  부천자유시장 매장에서 대표로 나온 부스들에는 시장에서 파는 음식 물건들을 팔고 있었고 여러 즐거운 체험들을 하는 곳들도 있었고 무대에서는 다문화 공연과 전통국악 공연 등 멋진 공연들도 열리고 있어서 볼거리가 참 많았던 축제였네요 ㅎㅎ 이 축제 구경을 마치고 나서 바로 부천국제만화축제 갔기 때문에 뒷내용은 구경 못했지만 경품추천해서 상품 드..

10월 첫 주말에 다녀왔던 2024 부천국제만화축제 현장(2024년 10월 5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10월 첫 주말과 휴일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이번 주말과 휴일에도 전국적으로 즐거운 축제들이 많이 열렸었는데  저도 어제 주말에 한국만화박물관 일대에서 열린 2024 부천국제만화축제를 다녀왔습니다. 부천만화축제는 부천에서 가장 유명한 행사로 각종 만화와  웹툰 그리고 코스프레 상품판매 등등 만화 애니에 대한 것들로 이루어진  축제입니다. 올해 부천만화축제에도 많은 사람들이 만화 애니 웹툰에 나온 캐릭터들  코스프레를 하고 돌아다니는가 하면 각종 만화 애니 전시관들도 있었고 또 각종 만화 굿즈들을 구입하는 곳도 있는 등 볼거리가 풍성했네요. 또 무대에서는 애니송 콘테스트 등 멋진 공연들이 많이 열렸고요 ㅎㅎ 한국만화박물관 안에도 들어가봤는데 한국 이탈리아 수교 140주년 기념 이탈리..

10월 첫 불금 부천남부역 잔디광장 근처와 저녁에 이순대집에서 먹은 순대해장라면과 김치전(2024년 10월 4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10월 첫 불금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 불금에 일하는 중에 편의점택배 보내러 부천역 GS편의점 가는 길에 부천남부역 잔디광장도 잠시 둘러봤는데 내일 자유시장 경품 대축제가 열려서인지 벌써부터 무대와 관련 부스들이 세워졌더라고요.  지난 주말에 이어서 이번 주말에도 부천남부역 잔디광장에서 즐거운 축제가 열린다고 하니 저도 한번 다녀와야겠네요.  그나저나 부천남부역에서 그동안 영업했던 롯데리아가 철수하고 어제부터 부산미도어묵 가게가 새로 들어섰는데 여기에서 햄버거도 팔고있었더라고요.  시간 되면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ㅎㅎ  일 끝난 뒤에는 이순대에서 야식으로 순대해장라면과 김치전을 먹었는데 가격은 좀 되었지만 그래도 맛은 있었네요 ㅎ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내일 주말에는 위..

개천절날 점심에 다녀온 나주곰탕집과 부천남부역 가을꽃 풍경(2024년 10월 3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개천절날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 개천절날도 공휴일이었지만 제가 일하는 곳은 공휴일날에도 일해야 하는 곳이라서 오늘도 나와서 종일 일했네요. 오늘 점심은 지난 9월 23일과 24일에 다녀왔던 나주곰탕 부천역점에서 나주곰탕 특을 먹었는데 가격대는 좀 있었지만 고기도 푸짐하고  맛도 있었네요 ㅎㅎㅎ   그리고 오후에 시장가는 길에 부천남부역 주변도 잠시 둘러봤는데 마침 부천남부역 가는 길에 가을꽃이 아름답게 피어서 잠시 구경했죠. 요즘 전국적으로 가을꽃축제가 열린다고 하는데 저도 한번 가봐야겠네요.   또 부천자유시장 안에 가보니 이번 주말에 부천남부역 잔디광장에서 자유시장 경품대축제가 열린다고 하네요. 이 축제도 제가 사는 집에서 가까우니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ㅎㅎㅎ 그럼 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