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건강검진 마치고 나서 다녀온 무진장 한식뷔페와 부천 활터공원 풍경(2023년 2월 22일)

황 대장 2023. 2. 22. 21:22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은 건강검진이 있는 날이라서 아침 일찍부터 집 근처 병원에 가서
건강검진을 받았습니다. 위암 검진도 포함되어 있어서 위내시경도 받았고요. 검사 결과는
2주 뒤에 나온다고 하는데 어떻게 나올지 걱정이네요.

건강검진이 끝나고 나니까 점심시간이라서 제가 이사온 집 근처 무진장 한식뷔페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무진장 한식뷔페는 제가 작년에 이사온 코모도타워 오피스텔과 불과 1분 거리로
아주 가까운 곳인데 이사오고 나서 오늘에서야 들러 식사를 했네요.

식사를 마치고 나서는 부천 활터공원에 다녀왔습니다. 부천 활터공원도 제가 이사온 집에서 
걸어서도 갈 수 있는 거리에 있었지만 오르막이 엄청나게 심해서 가는데 좀 고생을 했네요. 
비록 오르막길이 심하고 공원 규모는 작았지만 공원 위에 올라오니 부천 거리 풍경이 한눈에 
보였더라고요. 활터공원 옆에는 성주산아이숲터가 있었는데 이곳은 예약을 해야 들어갈
수 있어서인지 문이 잠겨 있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