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인천 동암역 북광장 도심속 힐링정원-옛날 보리밥 바지락칼국수집 풍경(2024년 5월 4일)

황 대장 2024. 5. 9. 20:56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내일 불금에는 아버지와 같이 제가 살고 있는 오피스텔 전세금 문제로 다시 여의도를
가야해서 오늘 일을 좀 일찍 마치고 부모님 계신 본가로 가서 하루밤 잔 뒤에 금요일

아침 일찍 여의도로 같이 가야 하네요. 

그럼 오늘은 지난 주말에 다녀왔던 인천 동암역 북광장에 조성된 도심속 힐링정원과
부천으로 이사오기 전 살았던 십정동 집 근처에 새로 생긴 옛날 보리밥 바지락칼국수집
사진들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주말에 복사골 예술제와 상동호수공원 다녀온 뒤에 인천 십정동쪽에 볼일이 있어서
전철타고 동암역에 도착했는데 동암역 북광장에 도심속 힐링정원이라고 봄꽃들이 전시가
되었었네요. 비록 규모는 작았지만 그럭저럭 힐링되는 공간이네요 ㅎㅎㅎ

 

 

제가 부천으로 이사가기 전 살았던 십정동에 와보니 옛날 보리밥 바지락칼국수집이
새로 생겼네요. 원래 이곳은 사거리 포차가 있는 곳이었는데 최근 새롭게 바뀌었더라고요.
이곳에서 오랜만에 외삼촌들과 만나서 저녁에 옻닭과 해물파전을 같이 먹었습니다 ㅎㅎ

그럼 전 이만 본가에 가봐야해서 글 마칩니다. 다들 남은 한주도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