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지난 주말 부천 상동호수공원 풍경(2024년 5월 4일)

황 대장 2024. 5. 7. 22:32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어린이날부터 시작해서 오늘까지 3일연속으로 계속 비가 내내 내렸네요.

오늘은 지난 주말에 다녀왔던 부천 상동호수공원 풍경 사진들 올리겠습니다.
부천중앙공원 일대에서 열린 제39회 부천 복사골 예술제 축제 구경을 한 뒤에
부천 상동호수공원 수피아 식물원 앞 광장에서도 어린이날 관련 행사가 열린다고 
해서 상동호수공원에 왔는데 생각보다 규모가 작아서 좀 그랬네요.

그래도 오랜만에 상동호수공원 곳곳을 둘러봤는데 여기에도 주말이라서인지
많은 사람들이 나들이를 왔었네요 ㅎ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남은 한주도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