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지난 추석연휴 기간에 다녀왔던 대형마트 사진들2 - 인천 송림동 이마트 트레이더스 풍경 사진들

황 대장 2017. 10. 13. 23:43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불금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10월도 이제 중반으로 접어들었네요.
오늘은 어제에 이어서 지난 추석연휴 기간때 다녀왔던 이마트 트레이더스 송림점 풍경 사진들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송림점은 인천 동구에 있는 대형마트로 창고형으로 지어진 매장입니다.
저도 이곳에 몇번 들러서 푸드코너에서 피자도 먹고 여러 물건들도 싸게 구입을 했고요.


제가 갔던 날에도 홈플러스보다는 좀 사람이 적었지만 그래도 많은 사람들이 매장에 찾아와서
푸드코너에서 식사도 하고 쇼핑도 즐기는 등 시간들을 보내고 있었더군요. 저도 푸드코너에
와서 오랜만에 피자도 먹고 매장 곳곳을 둘러보는 등 시간을 보냈고요 ㅎㅎ


이제 내일부터는 주말이 다시 시작이 되네요. 다들 내일 주말과 휴일도 활기차게 보내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