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오랜만에 일 끝나고 부천 와서 들렀던 부천자유시장 옛날통닭집 사진들

황 대장 2018. 9. 5. 22:39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이제 찜통더위도 거의
다 물러가고 날씨가 꽤 선선해지고 화창해졌고요.


그건 그렇고 오늘은 일 끝나고 나서 부천자유시장 옛날통닭집에 오랜만에 들러서
옛날통닭을 사서 가족들과 다같이 나누어 먹었습니다. 이곳 옛날통닭집은 닭다리와
닭날개를 따로 팔아서 치킨 중에 닭다리와 닭날개를 가장 좋아하는 제 성향에
딱 맞는 곳이라서 가끔씩 부천자유시장 올때 닭다리 닭날개와 맥주를 같이 먹기도
하는 곳이죠 ㅎㅎ


통닭을 사가지고 집에 가는 길에 현수막이 있어서 보니까 오는 9월 15일에 부천남부역
잔디광장에서 펄벅문화축제가 열린다고 하네요. 저도 이 축제에 가봐야겠습니다 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남은 한주도 활기차게 보내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