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2주만에 다녀왔던 부천성모88정형외과와 저녁에 먹었던 차돌된장찌개(2024년 3월 14일)

황 대장 2024. 3. 14. 22:08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 아침에는 2주만에 예약이 잡혀 있는 부천성모88정형외과를 다녀왔습니다. 
2주 전에 초음파치료를 받은 뒤에 좀 괜찮아졌는데 아직도 왼쪽 어깨에 통증이
계속 남아 있어서 의사선생님에게 진료 받았는데 그동안 주사맞은 곳은 문제가
없는데 어깨 뒷쪽 근육이 문제가 있어서 주사를 맞아야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주사실에서 주사 2방을 맞고 3층으로 올라가서 서비스 물리치료도 받았는데
이번에도 주사값 약값 합쳐서 90000원 넘게 나왔네요. 2주 뒤에 다시 방문하라고
했는데 정말 왼쪽 어깨통증이 언제나 사라질런지 답답하네요 ㅜㅜㅜㅜ

 

 

그리고 저녁에는 간만에 율곡어린이공원도 들러봤는데 날씨가 많이 풀려서인지
공원에서 아이들이 많이들 나와서 뛰어놀고 있었더라고요. 그리고 부자김밥집에서
저녁으로 차돌된장찌개를 먹었는데 언제 먹어도 맛있고 가격대도 괜찮았고요.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남은 한주도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