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오늘 점심때 새롭게 이름을 바꾼 숯불구이 화덕(구 본동식당)에서 먹은 김치찌개(2024년 3월 13일)

황 대장 2024. 3. 13. 22:02

 

신한국 황개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시간이 다 지나갔네요.
오늘 점심은 오랜만에 이름을 새로 바꾼 본동식당에서 먹었는데 작년 7월 
리모델링 이후 들르지 않았다가 오랜만에 다시 들렀는데 리모델링 이후 
사라졌던 김치찌개가 다시 부활했더라고요. 그래서 김치찌개에 라면사리를
시켜서 먹었는데 예전 본동식당에서 먹었던 그 맛이었네요 ㅎㅎㅎ

작년 리모델링 이후 장사가 안되었는지 다시 메뉴를 새로 바꾼 듯 한데
어쨌거나 김치찌개 라면사리가 부활한 것이 잘된 일이네요.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남은 한주도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