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지난 주말에 다녀왔던 인천 장수산 산행 풍경(2024년 3월 9일)

황 대장 2024. 3. 12. 21:59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낮시간에는 포근한데 밤이 되니까 다시 쌀쌀해졌네요. 다들 감기들 조심하세요.

오늘은 지난 주말에 다녀온 인천나비공원 윗쪽에 있는 장수산 무장애나눔길과
장수산 정상 풍경 사진들 올리겠습니다. 인천나비공원을 모두 둘러본 뒤에
인천 장수산 무장애 나눔길로 장수산 정상을 향해 산행을 시작했습니다.

작년 2월부터 제가 일을 안하고 쉴때마다 산행을 꼬박꼬박 했었는데 작년 6월부터
다시 일을 시작하면서 산행할 시간이 없었다가 지난 주말에 시간 좀 내서 산행을
해봤네요. 장수산 정상에 와보니 지난번에 없었던 장수산 정상 비석이 새로 설치가
되었더라고요. 장수산 정상은 그렇게 높지는 않았지만 정상에서 보이는 경치가
꽤 괜찮았더라고요 ㅎㅎㅎ

인천나비공원과 장수산을 모두 둘러본 뒤에 공원 밖을 나오니 초등학교 근처에 
또 새로운 공원이 조성되었더라고요. 이 공원에도 애들이 많이 찾아왔고요.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남은 한주도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