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지난 주말에 다녀왔던 인천나비공원 풍경(2024년 3월 9일)

황 대장 2024. 3. 11. 21:53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부로 새로운 한주의 시작이네요.
한동안 기침이 안나오더니 약을 다 먹으니까 다시 기침이 시작되어서
오늘 아침에 출근하자마자 내과에 가서 약처방을 다시 받았네요.
제발 기침 좀 안나왔으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은 지난 주말에 다녀왔던 인천나비공원 풍경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인천나비공원은 작년 4월 이후 다시 가봤는데 날씨가 풀려서인지 사람들이
지난주말보다는 많이 보였네요. 아직 나비철이 아니라서인지 나비온실들이
문이 닫혀있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인천나비공원 건물 안 온실에서는 
나비들을 비롯한 벌레 동물들이 많이 있었고 세계곤충표본전시회도 열려서 
볼거리는 있었네요. 그리고 장수산 올라가는 길에 숲체험장도 있어서 애들이 
좋아라 했고요 ㅎㅎㅎ

인천나비공원 위에 있는 장수산도 오랜만에 정상까지 산행을 했는데 
이건 다음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들 이번주도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