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어제 점심에 다녀왔던 키친달팽이 도시락카페와 부천 봄꽃 풍경(2024년 4월 22일)

황 대장 2024. 4. 23. 22:15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도 벌써 하루가 다 지나갔네요.
이제 올해 4월도 1주일밖에 남지 않았다니 시간 참 빨리도 지나가고 있네요.

오늘은 어제 점심에 다녀왔던 키친달팽이 도시락카페와 부천시내 봄꽃 풍경
사진들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원래 어제 점심은 자주 갔던 부자김밥집에서
먹으려고 했는데 근처 공사하는 사람들이 자리 다 차지해서 한참이나 기다려야
한다고 해서 키친달팽이 도시락카페에서 먹었네요.

이곳은 작년 8월에 2번 정도 다녀왔다가 올해 처음으로 다시 왔던 곳인데
메뉴를 보니 제가 좋아하는 메뉴라서 다행이네요 ㅎㅎㅎ

 

 

점심식사를 한 뒤에는 부천시내 봄꽃 구경을 잠시 했는데 제가 사는 곳에도
아름다운 봄꽃들이 아주 많이 피었네요 ㅎㅎ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남은 4월 한달도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