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지난 주말 부천 소사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제7회 영산홍 화합한마당 현장(2024년 4월 20일)

황 대장 2024. 4. 22. 22:01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부로 새로운 한주의 시작이네요.
오늘은 지난 주말에 다녀왔던 제7회 영산홍 화합한마당 축제 현장 사진들 올리겠습니다.
지난 주말에는 종일 비가 내려서 축제가 열릴지 궁금했는데 가보니까 축제가 예정대로
열리고 있었네요 ㅎㅎㅎ

무대에서는 각종 즐거운 공연들이 한창이었고 소사동 행정복지센터 마당과 지하에는 
먹거리장터도 마련이 되어 있었네요. 아쉬웠던 게 있다면 소사동 행정복지센터 윗쪽
원미산 영산홍단지에 아직 영산홍이 다 피지 않았던 것과 축제 음식이 너무 비쌌다는
거지만요.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이번주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