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부천 쌈지공원 복숭아꽃 풍경(2024년 4월 17일)

황 대장 2024. 4. 19. 22:05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불금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은 지난 수요일날 다녀왔던 부천 쌈지공원 풍경 사진들 올리겠습니다.
지난 수요일에 인천 굴포천 봄꽃구경가기 전에 부천 쌈지공원에 먼저 갔었는데
이곳에도 빨간 복숭아꽃이 아주 만개를 했더라고요 ㅎㅎㅎ

작년 이맘때에도 부천 쌈지공원 곳곳을 둘러보며 복숭아꽃 구경도 실컷 하고
성주산 산림욕길 산행도 했었는데 올해에도 부천 쌈지공원에 복숭아꽃이
아주 만개해서 눈이 즐거웠네요.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내일 주말 아침에는 정형외과 예약이 되어있는데
그동안 제 왼쪽어깨 관련 경과를 확인할 것 같네요. 부디 빨리 완쾌가 되었으면
하네요. 그럼 다들 내일부터 시작되는 주말과 휴일도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