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스타벅스 부천역점과 본토반점 부천자유시장점 풍경(2024년 8월 19일)

황 대장 2024. 8. 21. 21:59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오늘은 태풍 장다리의 영향으로 거의 종일 날씨가 흐렸었네요.
그래도 예상과는 달리 제주앞바다 근처에서 소멸되었고 큰 피해 
없이 끝나서 그나마 다행이네요. 허나 앞으로 또 찜통더위가
기승을 부린다 하니 앞으로가 걱정이네요.

그럼 오늘은 지난 월요일 다녀왔던 스타벅스 부천역점과 본토반점
부천자유시장점 사진들 올리겠습니다. 지난 월요일 오후에 같이 
일하는 직원분들이 스타벅스 부천역점에서 음료 포장주문해서 
찾으러 갔는데 부천역에 스타벅스가 있는 줄은 오늘 처음 알았네요.
예전 신한은행 있던 자리에 스타벅스가 들어섰는데 사람들이 아주
바글바글했네요.

 

 

그리고 저녁에는 오랜만에 자유시장 안에 있는 본토반점을 다녀왔습니다.
짜장면 곱배기와 군만두를 시켜 먹었는데 6500원밖에 안나왔더라고요.
요즘은 그냥 짜장면 하나도 5000원이 넘는데 정말 가성비 넘치네요 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남은 한주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