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지난 5월 5일 어린이날에 부천마루광장에서 열렸던 부천만화축제 현장 사진들

황 대장 2016. 5. 12. 22:18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5월도 이제 슬슬 중반대로 접어들고 있네요.
오늘은 제 친구가 지난 5월 5일 어린이날에 부천 북부역 부천마루광장에서
열렸던 부천만화축제 현장 사진들을 보내줘서 이곳에도 올려봅니다 ㅎㅎ


친구가 보내준 사진들 보니까 만화관련 상품들도 파는 부스들도 많이 있었고
마루광장 무대에서는 만화 코스프레 행사도 열리는 등 즐거운 축제였네요.
저는 비록 어린이날에 인천대공원에 다녀와서 여기에는 못가봤지만 그래도
사진에서나마 축제 현장을 보내 참 좋군요 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남은 한주도 활기차게 보내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