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

경칩날에 다녀온 인천 거머리산 산행(공작아파트-거머리산정상-인천장애인파크골프장-이승훈묘-116봉-물사랑정원-인수어린이공원)(2023년 3월 6일)

황 대장 2023. 3. 6. 21:18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부로 새로운 한주의 시작이네요.
오늘은 인천 만수동에 있는 거머리산으로 산행을 다녀왔습니다. 어제 다녀왔던 계양산보다 
훨씬 낮아서인지 올라가기 훨씬 수월했네요. 거머리산 정상으로 올라와보니 계양산만큼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인천시내가 훤히 보였네요.

거머리산 정상을 밟은 뒤에는 인천장애인파크골프장 방향으로 하산을 했습니다. 
인천장애인파크골프장에 가보니 여러 사람들이 골프를 치고 시간을 보냈더군요. 

이승훈묘 방향으로 가려고 했는데 이승훈역사공원 조성공사 때문에 등산로가 막혀 있어서
116봉 방향으로 방향을 돌려 116봉을 밟은 뒤에 인수어린이공원 쪽으로 하산을 했습니다.
인천 살면서 한번도 들르지 못했던 곳에 처음으로 들러보게 되어서 새로웠네요 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이번 한주도 잘들 보내세요^^

대한민국 황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