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 23

아침에 다녀왔던 부천성모88정형외과와 저녁에 다녀온 백종원의 홍콩반점 0410 부천자유시장점 풍경(2024년 1월 31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이제 올해 1월도 오늘로서 다 지나갔네요. 오늘은 예약이 있어서 아침 출근 전에 부천성모88정형외과에 다녀왔습니다. 이제 주사는 다 맞았고 경과를 확인하기 위해서 갔는데 의사선생님이 다행히도 그동안 콜라겐 주사 맞은 부위가 잘 붙어서 재발할 염려가 낮다고 하셨네요. 그래서 1주일치 약 처방받고 3층 물리치료실에서 물리치료만 받았습니다. 앞으로는 왼쪽 어깨나 다른 쪽에 다시 통증이나 이상이 생기면 방문하라고 하셨네요. 지난 11월 마지막 주부터 시작해서 지금까지 2달 가까이 1주일에 한번씩 정형외과 와서 주사 맞고 물리치료 받아야 했는데 이제서야 겨우 완치가 되었다니 그래도 다행이네요. 그동안 병원비 들어간 게 장난이 아니었지만요. 다시는 이런 통증이 재발하지 않기만을 바랄 뿐이네요...

1월 마지막 주말에 다녀왔던 영종도 풍경(월미도-구읍뱃터-영종진공원-영종역사관)(2024년 1월 27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부로 새로운 한주의 시작이네요. 이제 올해 1월도 막바지로 접어들었네요. 오늘은 지난 1월 마지막 주말에 다녀왔던 영종도 구읍뱃터와 영종역사관 풍경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 영종도 구읍뱃터와 영종역사관을 가보려고 했었는데 그때마다 월미도에서 영종도가는 뱃편이 막히거나 날씨가 하루종일 안좋거나 해서 가질 못했는데 지난 주말에 드디어 시간 내서 다녀왔네요. 우선 월미도까지 가는 전철과 버스를 타고 월미도 선착장에 와서 영종도 구읍뱃터가는 표를 구입했습니다. 기다리는 시간동안 월미도 디스코팡팡 구경을 좀 했고요. 배가 도착한 뒤에 바로 배에 올라탔는데 벌써부터 갈매기들이 새우깡 달라고 많이들 모였더라고요 ㅎㅎ 배로 영종도 구읍뱃터까지 가는 데 15분밖에 안걸렸지만 그 시간 내내 갈..

1월 마지막 휴일에 다녀왔던 시흥오이도박물관과 오이도 풍경(2024년 1월 28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1월 마지막 주말과 휴일도 다들 잘들 보내셨는지요? 오늘 1월 마지막 휴일에는 오랜만에 시흥오이도박물관과 오이도를 다녀왔습니다. 먼저 시흥오이도박물관은 지난 2019년 7월 30일에 오이도에 새로 개관한 박물관으로 작년 11월에 이어서 이번이 4번째 방문인데 사람들이 꽤 많이 찾아왔더라고요 ㅎㅎ 오이도박물관 3층에는 전시실 옆에 카페도 새로 오픈했는데 카페에도 볼거리들이 참 많이 있었고요 ㅎㅎ 오이도박물관 둘러본 뒤에는 오이도둘레길을 걸으면서 함상전망대와 빨강등대와 오이도 어촌마을 구경도 하고 저녁에는 오이도 올때마다 저녁에 꼭 다녀왔던 횟집에서 바지락칼국수와 새우튀김도 먹었고요 ㅎㅎㅎ 그동안 주말과 휴일때마다 날씨가 뭣같아서 제대로 밖에 나가지도 못해 아쉬웠는데 오랜만에 밖에 나와..

1월 마지막 불금 율곡어린이공원 풍경(2024년 1월 26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1월 마지막 불금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그동안 강추위가 기승을 부렸는데 오늘은 날씨가 조금은 풀렸네요. 그래서인지 그동안 텅 비어있었던 율곡어린이공원에도 아이들과 사람들이 많이 나와서 휴식을 취하거나 놀이들을 하고 있었네요.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남은 1월도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

오늘 다녀왔던 SOK속편한내과의원과 집앞 셀프빨래방에서 겪었던 어이없던 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이제 올해 1월도 1주일도 채 남지 않았네요. 오늘 아침에는 부천역 근처에 있는 속편한 내과의원에 다녀왔습니다. 몇년 전부터 먹던 약들이 다 떨어져가서 내과의원에 오랜만에 들러서 약도 타가고 지난번에 피검사 받은 것도 확인하려고요. 다행히 피검사 결과 아주 좋게 나와서 다행이긴 하네요. 허나 나이가 들다보니 그동안 아프지 않았던 곳들이 여기저기 아프고 통증이 심해지고 있네요. 때문에 병원 진료비와 약값들만 해도 부담되는 수준이고요. 역시 나이들어서는 건강이 최고인가 봅니다 ㅠㅠㅠㅠ 그건 그렇고 제 집앞에 셀프빨래방에서 오늘 참 어처구니없는 일을 겪었네요. 작년부터 제가 살고 있는 오피스텔 1층에서 셀프빨래방이 들어섰는데 셀프빨래방 이용하는 사람들이 아주 많아서 장사가 잘 되는 곳이죠..

아침에 다녀왔던 부천성모88정형외과와 점심에 다녀온 부자김밥 풍경(2024년 1월 24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이제 올해 1월도 1주일밖에 남지 않았네요. 오늘은 예약이 있어서 아침 출근 전에 부천성모88정형외과에 다녀왔습니다. 이번이 벌써 8번째 진료받으러 가는 건데 이번이 3번째로 콜라겐 주사를 맞는 날이죠. 다음주에는 경과를 지켜본다고 하는데 하루빨리 완치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ㅠㅠㅠㅠ 그리고 오늘 점심에는 부자김밥에서 점심을 먹었는데 맛도 있고 가격도 비교적 저렴해서 점심은 이곳에서 자주 먹는 편입니다. 그나저나 오후 늦게 보험회사 쪽에서 전화가 왔는데 지난주에 실비청구 한다고 필요한 서류 받아서 그쪽 회사 팩스로 보냈는데 오늘 보험회사 쪽에서 한다는 소리가 자기네들 실손보험에 가입되어이씨지 않아서 보험금 청구를 할 수가 없다고 하네요. 그래서 어머니께 연락드린 뒤에 어머니께서 그쪽에 ..

오늘 점심에 다녀왔던 무진장 한식뷔페와 저녁에 다녀왔던 이순대집 풍경(2024년 1월 23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은 어제보다도 더 강추위가 기승을 부렸네요. 그래서인지 제가 일하는 직장에 있는 건물 1층이 동파되는 사고가 나서 건물 입구 바닥이 아주 물바다가 되고 난리도 아니었네요 ㄷㄷㄷㄷ 그나저나 오늘 점심은 간만에 무진장 한식뷔페에서 먹었습니다. 작년 12월 이후 오랜만에 가서 먹었는데 제가 좋아하는 반찬들이 많아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네요. 그리고 1인당 조기구이 한마리도 무료로 제공이 되고요 ㅎㅎㅎ 그리고 저녁에는 제가 점심때 가끔씩 가는 이순대집으로 가서 순대해장라면 한그릇을 먹었습니다. 역시 오늘같이 강추위가 기승을 부리는 날에는 뜨끈한 국물있는 음식이 딱이죠. 허나 이곳도 작년에 비해서 가격이 너무 많이 올라서 부담되네요 ㅠㅠㅠㅠ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강추위 조심하..

지난 주말 다녀왔던 김가네 제주삼겹살 부천점 풍경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오늘부로 새로운 한주의 시작이네요. 지난 주말과 휴일에는 내내 비가 내리고 흐리더니만 오늘은 또 강추위가 다시 몰려왔네요. 내일도 강추위가 계속된다고 하니 감기조심하세요. 그건 그렇고 오늘은 지난 주말 저녁에 다녀왔던 김가네 제주삼겹살 부천점 풍경 올리겠습니다. 이곳 삼겹살집은 제가 사는 오피스텔과 가까운 곳에 있었는데 연예인들도 같이 찾아와 홍보하는 곳이라서 한번 가봤네요. 삼겹살 2인분과 공기밥, 된장찌개를 시켜서 먹었는데 맛은 있었는데 삼겹살이 너무 빨리 타서 속도 조절에 실패한 것이 조금 아쉬웠네요. 그리고 가격이 무려 36000원이나 되었던 것도 부담이었고요. 역시 이런 데는 혼자서 오기는 그렇게 단체로 와야하나 봅니다.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이번주도 건강하시고..

비오는 휴일날 다녀왔던 홈플러스 부천상동점 풍경(2024년 1월 21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이번 주말과 휴일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지난 불금까지는 날씨가 꽤 화창했었는데 이번 주말과 휴일은 내내 비가 내리고 날씨가 흐린 뭣같은 날씨였네요. 꼭 제가 쉬는 날에만 이렇게 날씨가 뭣같으니 정말 하늘이 원망스러울 지경이네요 ㅠㅠㅠㅠ 아무튼 오늘 휴일에는 부천 상동 본가와 가까운 홈플러스 부천상동점에 다녀왔습니다. 홈플러스 부천상동점은 부천 상동 본가에서 살때는 가끔씩 들러봤던 곳인데 부천역 근처로 이사간 뒤로는 거의 들르지 못했다가 오늘 시간내서 들러봤습니다. 홈플러스 부천상동점은 다른 홈플러스에 비해서 규모가 상당히 큰 곳이네요 ㅎ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남은 휴일도 잘들 보내세요^^ 대한민국 황대장

오랜만에 화창했던 불금의 부천 풍경과 저녁 수제돈가스집 돈스파 부천점 풍경(2024년 1월 19일)

신한국 황대장입니다. 이번주 불금도 벌써 다 지나갔네요. 올해 1월 한달도 이제 후반대로 접어들었다니 시간이 참 빨리도 지나가네요. 그동안 날씨가 하루종일 흐리고 또 눈과 비가 종일 쏟아졌었는데 오늘 불금에는 오랜만에 화창한 날씨가 찾아와서 반가웠네요 ㅎㅎ 저녁에는 오랜만에 부천역 CGV 5층에 위치한 수제돈가스집 돈스파에서 피자돈까스를 먹었는데 불금 저녁이라서 푸드코트에 사람들이 많이 찾아왔더라고요. 그리고 돈스파 외에도 김밥집과 가성비덮밥집 그리고 육향이라고 한우육회 전문점도 문을 열어서 더 풍성했고요 ㅎㅎㅎ 그럼 전 이만 글 마칩니다. 다들 남은 1월 한달도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황대장